ms오피스 2019 다운로드

 





어떤 일을 원하십니까. 형님?이렇게 널 찾아오기 전에 많은 생각을 했다 나로서는 이렇게찾아온다는 것 자체가 조금은 모욕스럽게 느껴졌다.형제 사이에, 그런 용어는 당치 않으십니다.내 요구를 물리치는 거냐?아니오, 형님. 그렇지 않습니다. 아직 어떤 요구인지 말씀하지도 않으셨습니다.그럼 내 얘길 들어주겠니?말씀하십시오, 부탁입니다.셰나르는 불안한 표정으로 왔다갔다했다.총리대신이 된다? 불가능한 일이지, 나에게 지나친 특혜를 준다고 ms오피스 2019 다운로드 사람들이 널 비난할 테니까 경찰 총수? 생각해보았지만, 너무나 일이 복잡해. 서기관 최고 책임자? 충분히 쉬지도 못하고 여유도 없는 무거운 일이야. 대공사장들은 어떨까? 내게는 거기에 필요한 능력이 없어 농무대신? 다른 사람이 임명되었지. 재무대신? 아버님 생시에 일하던 사람을 네가 유임시켰고, 또 나도 신전 생활이
나 대사제들의 활동에는 전혀 취미가 없고그럼 어떤 자리가 남아 있을까요?내 취미와 능력에 맞는 자리가 하나 남아 있지 외무대신 자리다. 너도 내가 우리의 봉국(뇌國) 이나 이웃나라들과의 교역에 흥미를 가지고 있다는 걸 잘 알겠지. 내 개인 재산이나 늘리기보다는이집트의 외교를 확대시키고 평화를 강화하는 일을 하고 싶구나.방안을 빙빙 돌아다니며 말하던 셰나르가 멈추어 서서 람세스에게 물었다.내 제안이 뜻밖이냐?외무대신 일은 책임이 무겁습니다.히타이트 족과의 전쟁을 피하기 위해서 내가 모든 노력을 경주할 수 있도록 허락해주겠느냐? 아무도 피 흘리는 전쟁을 원하지 않는다 파라오가 그의 형을 외무대신 자리에 앉혔다는 사실은 그가평화를 그만큼 중요시하는 증거라고 여겨지지 않겠느냐?람세스는 곰곰 생각에 잠겼다가 셰나르를 바라보며 말했다.셰나르 형님, 형님께서 원하시는 대로 해드리겠습니다. 그러나도움이 ms오피스 2019 다운로드 필요하실 겁니다.인정한다... .., 누굴 생각하고 있느냐?제 친구 아샤입니다. 외교가 그의 전문 분야지요,어떤 의미에선, 자유를 주되 감시하겠다, 그런 뜻이로구나효율적으로 협력하자는 뜻이지요네 생각이 그렇다면,가능한 한 빨리 그를 만나시고 내게 보고서를 제출해주십시오궁전을 떠나면서, 셰나르는 기쁨의 웃음이 터져나오려는 걸 가까스로 참았다. 람세스는 그가 기대했던 대로 행동해주었던 것이다
람세스의 누이 돌렌테는 왕의 발을 잡고 바닥에 꿇어 엎드렸다날 용서해다오, 제발 부탁이다. 그리고 내 남편도 용서해다오!일어나세요. 왜 이러시는 겁니까?돌렌테는 동생이 내민 손을 잡았지만 감히 그의 눈을 쳐다보지는못했다. 키만 컸지 무기력해 보이는 돌렌테는 어쩔 줄 모르고 쩔쨀매고만 있었다.람세스, 우릴 용서해다오. 우린 미치광이들처럼 행동했다.당신들은 내가 죽길 바랐어요. 매부는 벌써 두 번씩이나 ms오피스 2019 다운로드 나를해치려는 음모를 꾸몄어요. 내 개인교사였던 사람이 !그가 지은 죄는 무겁다 내 죄도 그렇고. 하지만 우린 꼭두각시 노릇을 했을 뿐이야.
누가 일을 꾸몄습니까?카르낙의 대사제가 시켰다. 네가 나쁜 왕이 될 거라고. 네가왕이 되면 내전이 일어날 거라고 우리를 설득했어.그러면 두 사람은 나를 전혀 믿지 않았군요.사리는 네가 전사의 본능을 억제하지 못하는 격정적인 성격이라고 생각했다. 그는 자기 잘못을 뉘우치고 있어 , 얼마나 후회하고 있는지 모른단다.셰나르 형님도 두 사람을 설득하려 하지 않았습니까?돌렌테는 정색을 하고 말했다.아니, 오히려 오라버니의 말에 따랐어야 하는 건데 오라버니는 이제 자기가 네 부하들 중 하나라고 생각해 그래서 능력에맞는 자리를 찾아 이집트에 봉사할 궁리만 하고 계신단다.왜 매부는 누님과 함께 오지 않았습니까?돌렌테가 머리를 숙였다파라오의 분노가 너무 무서워서 그렇지 .누님은 운이 좋았어요. 어머님과 ms오피스 2019 다운로드 네페르타리가 누님에게 엄한벌을 내리지 말라고 간곡히 부탁하셨소. 두 사람은 아버님의 명예를 위해서 우리 가족이 하나가 되길 원하고 있습니다그럼   날 용서해주는 거냐?난 누님을 테베 하렘의 명예 책임자로 임명합니다. 좋은 자리지요. 누님은 별 노력을 하지 않아도 되고 그곳에 가면, 단단히 입조심 하시오.그럼 내 남편은?카르낙 공사장의 벽돌공 책임자로 임명하겠소, 그러면 좀 쓸모있는 사람이 되겠지요. 파괴하는 대신 생산해내는 것도 배우게 될테고
하지만...... 사리는 선생이고, 서기관인데 그이는 자기 손으로 아무것도 만들 줄 모른단 말야!그건 조상님들의 가르침과는 정반대인데요. 

댓글